이름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ㅅㅇㄷㅅ
때구리파파
40
444
0
2024.10.23
최근에 회원님이 올려주신 후기를 보고 궁금하던 차에 급발진하여 혼자 방문해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스텝마다 호불호가 있겠지만....저는 공항근처 ㅈㅋ, ㅁㅅ SPA에 비교해 볼때 압승입니다.
다만 위치가 1군이나 7군에서 멀어서 혹시 타오디엔쪽 가실일 있으면 맛집 전설의 짬뽕 근처이니 도전해 보시길^^.
1.상호 : LAMOUR SPA
2.위치 : 183 Nguyễn Hoàng, An Phú, Quận 2, Hồ Chí Minh
3.장점
1)깨끗한 시설
2)친절한 서비스
3)경쟁사와 유사한 가격
4)입실전 아이패드로 ㄲ을 선택(보정은 감안해야함.ㅎㅎ) : 사진을 보니 15명정도 있는듯 합니다.
5)추가조언 : 방문전에 예약필수 입니다...어찌 알았는지 일본인, 베트남인 들이 밤중에도 몰려오더라구요.ㅎㅎ
4.가격 : 70분 큰형님 1장(입장료) - 팁은 별도
5.총평
입장과 동시에 미소를 품은 상큼한 직원의 안내에 따라 탈의후 욕조를 지나 샤워실로 입실합니다.
말끔히 샤워를 하고 나와서 몸을 닦고 침대에 누우면 나쁘지 않은 적당한 기술로 기본 마사지를 해줍니다.
20분정도가 지나면 본격적인 ㅅㅇㄷㅅ 시작으로 터치 및 탈의를 거부하지만, 부드러운 키스로 무장해제를 시도합니다.
마사지 특성상 ㄲ의 탈의가 불가하기 때문에 최대한 상하체를 밀착하여 서로를 탐닉해 봅니다.
갑옷같은 하의를 입어서 아래쪽은 쉽지가 않았네요..상체위주로 공략.ㅎㅎ
애인모드로 웃으면서 잘 대응해 주어서 어렵지 않게 마무리^^
시간이 많이 남아서 마사지 좀 더 해달라고 하고 샤워후 말끔히 옷을 입고 팁을 지급(서비스가 좋아서 둘째현님 추가로 주고 나왔네요)
재방의사 100% 입니다.
오늘도 모두들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로운
꿀벌
그레이브디거
작신
워킹데드
페드리
레프티
모두스


싼타
이게모야

카우보이85
나비
난라아모

쌍코피맨


링곰
호이찻
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