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도착
유민
25
211
0
25.11.28
호치민으로 오는 비행편에 옆자리에 아담한 베트남 여성이 앉았습니다. 좌석 배치가 3-3 이었는데 복도에 제가 앉고 창가는 비었고 중간에 그 여성분이 않았습니다. 이륙하면 창가쪽으로 옮겨가겠구나 생각했는데 그대로 앉아 있네요. 어떻게 말을 걸어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외투를 머리부터 뒤집어 씁니다. 완벽한 철벽 방어네요.
![]()
도착할때쯤 방어가 풀려서 잠깐 얘기해 보니 타이어와 영어를 하는 번역가 베트남 여성이었네요. 붕따우 출신인데 해외에 있다가 며칠 호치민에 머무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잘로 물어봤는데 안 쓴다고 합니다. 주기 싫었는지도 모릅니다 ㅎㅎ
지난번에 입국 고급 패트 신청했다가 수화물을 30분 정도 기다린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입국 일반 패트 신청했는데 일반 패트 줄이 꽤 깁니다. 고급 패트는 일반 패트 절반 정도 되어 보입니다.
![]()
가장 오른쪽이 일반 패트이고 그 옆 좌측이 고급 패트입니다. 입국심사에 40분 소요됩니다. 다음에는 고급 패트를 하고 차라리 수화물 나오기를 대기해야겠다고 생각합니다.
패트 없는 일반줄은 엄청 납니다. 아까 비행기 옆좌석 앉았던 베트남 여성분도 깜짝 놀라면서 그 줄에 서는데 잘로 안 줘서 과감하게 저는 패트 신청했다고 작별을 고합니다. 회원님들 일반 패트라도 꼭 신청하세요.
![]()
그랩 타고 선라이즈 숙소에 잘 도착했습니다. 이제는 익숙해진 숙소이지만 선라이즈 고층에서 보는 야경은 언제나 좋네요.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바티칸
한맺힌팅커벨
광캐
베스트드라이버
삼성헬퍼
옥돌진
꿀벌


유후유후휴

무온지




제니퍼
염라대왕